인천철학관 애가타(Aegata)

공부잘하는법,인천철학관애가타(Aegata) 본문

사주상담

공부잘하는법,인천철학관애가타(Aegata)

석원(釋園) 2017. 4. 22. 09:03

공부 잘 하는 법, 인천철학관 애가타(Aegata)

 

공부 잘 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

공부잘 하는 법을 가장 잘 알 수 있는 사람은 아마도 명문대학교에 진학한 학생들일 것 입니다. 이 학생들이 공부한 방법을 그대로 활용하면 공부를 잘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명문대학에 진학한 학생들은 스스로 공부를 했다고 말합니다. 이렇게 스스로 공부할 수 있었던 것은 공부하면 기대한 성적을 얻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공부를 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으면 공부를 잘 할 수 있는 환경과 여건을 만들어 주어도 공부하지 않습니다.

원인은 보이지 않고, 결과만 보입니다. 보이는 모습을 따라 가려고 합니다.

공부의 결과인 성적표만 보이지 그러한 성적이 나오게 된 원인은 보지 못 합니다. 열심히 공부를 했기 때문에 좋은 성적을 얻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이지만 열심히 공부할 수 있게 만든 원인은 공부를 했을 때 기대한 성적을 얻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공부를 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으면 공부하고 싶은 의욕이 떨어져 지속적으로 열심히 하지 못 합니다. 같은 일을 해도 잘 될 때가 있고, 잘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같은 학교, 같은 기간, 같은 선생님에게 같은 내용을 교육 받는데 즉 똑같이 공부를 하는데 성적이 오르는 사람도 있고, 떨어지는 사람도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각자의 기운의 흐름이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기운의 흐름이 원인이 되어 나타난 결과가 성적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아래와 같은 기운의 흐름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세운의 흐름

지구가 일정한 속도로 원운동을 하고, 우리는 그 지구위에서 살아가기 때문에 우리의 삶도 일정한 주기로 반복합니다. 즉 기분도 10년을 주기로 5년은 상승하고, 5년은 하락하면서 반복합니다.(블로그 운영자 박사학위 논문참조)

위 그림에서 운이 상승하여 기분 좋은 시기는 "여름과 가을의 5년"이고, 운이 하락하여 기분 나쁜 시기는 "겨울과 봄의 5년"입니다. 사계절이 순환함으로 기분이 '좋았다, 나빴다'를 반복합니다.

기분이 좋은 시기에 공부하면 노력한 이상의 성적을 얻어 스스로 찾아서 공부하지만, 기분이 나쁜 시기에 공부하면 좋은 성적을 얻지 못 하여 공부할 수 있는 좋은 환경과 조건을 갖추어 주어도 스스로는 공부하지 않습니다.

중고등학교 시절이 기분이 좋은 시기면 명문대학에 진하하기 쉽고, 기분이 나쁜 시기면 대학 진학이 힘듭니다. 명문대학교에 진학한 학생들이 공부를 잘 한 원인은 운이 좋은 시기였기 때문입니다.

명문대학교에 진학한 학생의 운세입니다.

15세인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운이 상승하기 시작하여 19세인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 계속 이어져 명문대학에 진학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공부하면 기대한 이상의 성적을 얻게 되어 스스로 공부를 합니다. 그래서 명문대학에 진학한 학생들에게 어떻게 공부했냐고 물어보면 혼자 스스로 공부했다고 말 합니다.

대학 진학을 포기한 학생의 운세입니다.

15세인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운이 하락하기 시작하여 19세인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시기에는 공부를 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공부할 수 있는 좋은 여건과 환경을 만들어 주어도 스스로는 공부하지 않습니다. 결국에는 공부머리가 없다고 하면서 대학진학을 포기하고 진로를 바꾸게 됩니다.

공부잘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공부를 잘 한 학생은 있습니다. 그러나 공부 잘 한 학생과 똑 같이 한다고 공부를 잘 하는 것은 아닙니다. 명문대학에 진학한 학생도 계속 공부하면 성적이 오르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지구는 돌고 기분은 변하기 때문입니다.

김밥장사를 해서 돈을 많이 벌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나도 돈을 벌려고 그와 똑같이 김밥장사를 합니다. 그러나 모두가 돈을 벌지는 못 합니다. 돈을 번 원인은 김밥장사에 있는 것이 아니라 운이 좋았기 때문입니다. 즉 운이 좋을 때 김밥장사를 했습니다. 김밥장사도 계속하면 안 될 때가 있습니다. 지구는 돌고 기분은 변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아이가 공부를 못 한다고 탓해서는 안 됩니다. 때가 안 될 때이기 때문입니다. 운의 흐름은 태어난 시간을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그래서 출산택일을 합니다. 이왕이면 학창시절과 청장년 시절에 운을 좋게 하여 삶이 좋아질 수 있도록 출산일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결론

공부잘 하는 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운이 좋으면 공부잘 하는 것으로 보이고, 운이 나쁘면 공부를 못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보이는 모습은 결과이지 원인은 아닙니다.

운의 흐름인 기분이 좋고, 나쁜 시기는 사주명리학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 계양구 작전동 철학관 애가타(Aegata) 원장은 운의 흐름을 연구한 「사주명리의 세운 해석 방법에 관한 연구」논문으로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애가타(Aegata) 원장은 석사와 박사과정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논리로 푸는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애가타(Aegata) 원장은 on-line과 off-line을 통해서 사주, 궁합, 작명, 택일등 오늘의 답답한 문제와 내일의 불안한 문제를 상담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인천철학관애가타(Aegata) | 박성희 |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66(다운타운 일레븐) | 사업자 등록번호 : 454-02-01030 | TEL : 010-9906-4264 | Mail : psunghee2000@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