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철학관 애가타(Aegata)

인천아기이름잘짓는곳, 인천철학관 애가타(Aegata) 본문

사주이야기

인천아기이름잘짓는곳, 인천철학관 애가타(Aegata)

석원(釋園) 2017. 3. 27. 08:42

인천아기이름잘짓는곳, 인천철학관 애가타(Aegata)

 

좋은 이름은 아기의 이름을 불러줄 때마다 기분을 좋게 하는 소리로 작명하는 것을 말합니다.

식물이 좋아하는 소리가 있으며, 식물마다 각각 좋아하는 소리가 있습니다. 일본인 작가 이모토 마사루는 「물은 답을 알고 있다」에서 물에도 감정이 있다는 것을 사진으로 증명했습니다. 사람도 들을 때마다 기분을 좋게하는 소리가 있으며, 그 소리는 사람마다 약간씩 다릅니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칭찬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자신을 칭찬하는 것과 같은 소리나 감정으로 이름을 만들어 준다면 그것이 가장 좋은 이름입니다.

아기가 좋아하는 감정은 사주명리학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 계양구 작전동 철학관 애가타(Aegata)는 대학원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으로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석사와 박사 과정의 학생들에게 작명의 원리와 작명요령, 효과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오행을 찾아야 합니다.

좋은 이름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기가 좋아하는 기운인 오행을 찾아야 합니다. 좋아하는 오행을 찾는 방법이 다양하지만 블로그 운영자는 인터넷을 통해 800여명 이상을 상담하였고, 상담받은 사람들 중 약 98%가 만족한다고 응답하고 있습니다. 충분히 검증하였습니다.

 

좋은 이름을 만들어 주면…

좋은 이름은 살아가면서 겪게되는 수 많은 우여곡절 중 힘들고 괴로울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좋은 이름이 갑부로 만들지는 못 합니다. 좋은 이름이라고 고관대작으로 출세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러나 앞이 안 보일만큼 답답하고 힘들 때 좋은 이름은 큰 영향을 줍니다.

산행을 출발할 때는 힘이 좋아 어떤 난관도 크게 힘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 많은 고개길을 넘어가면서 체력도 떨지고, 지쳐있는 상태에서 마지막 깔딱고개를 넘어갈 때는 죽을 만큼 힘이 듭니다. 이렇게 힘들 때 짐이라도 들어준다거나 '다 왔다, 힘내자!'라는 말이라도 들으면 넘어가기가 수월합니다. 좋은 이름은 이와 같습니다.

아이가 성장하면서 힘들고 괴로운 일이 연속되어 있으면 혹시 '이름이 나빠서 이렇게 힘든가?' 하는 생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찍이 유명한 박사가 네 이름을 작명했다고 작명서를 보여주면 힘든 원인을 이름에서 찾으려 하지 않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살아가면서 즐겁고 행복한 시기가 있고, 힘들고 괴로운 시기도 있습니다. 이름이 없어도, 나쁜 이름을 가지고 있어도,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어도 이러한 흐름을 피해갈 수 없습니다. 그러나 좋은 이름을 가지면 힘들고 괴로운 시기를 좀 덜 힘들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름을 어디에 의뢰해야 하나.

옛 말에 '품질을 모르면 돈을 많이 주라'고 했습니다. 어느 철학관이 잘 하는지 모를 경우 사주명리학을 깊게 연구한 학자에게 의뢰해야 합니다.

 

애가타(Aegata)원장은

사주명리학을 깊게 연구한 미래예측학 박사입니다.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합니다.

매년 연구 논문을 발표합니다.

 

 

애가타(Aegata)에서 작명을 의뢰하면

1. 사주를 분석하여 선천적으로 타고난 성품을 도출하여 어떠한 적성을 가지고 있으며, 진로는 어떻게 정해야 하는 지 방향을 제시해 줍니다.

2. 평생 활용할 수 있는 운세의 흐름을 그래프로 도식하여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아기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 색, 숫자를 알려드립니다.

4. 좋은 이름 3개를 만들어 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인천철학관애가타(Aegata) | 박성희 |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66(다운타운 일레븐) | 사업자 등록번호 : 454-02-01030 | TEL : 010-9906-4264 | Mail : psunghee2000@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