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철학관 애가타(Aegata)

공부잘하는법,애가타(Aegata) 본문

사주명리학

공부잘하는법,애가타(Aegata)

석원(釋園) 2017. 4. 29. 09:17

공부잘하는법,애가타(Aegata)

 

공부가 생각보다 잘 안 되는가 봅니다.

어떻게 하면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인터넷으로 공부하는 방법을 찾아 봅니다.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 보니 대단히 많습니다.

정말 공부 잘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그 사람의 가족, 친지들의 성적표를 보면 금방 알 수 있습니다.

공부 잘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아마도 가족들에게 알리고, 친척들에게 알려 그 가족이나 친지들은 누구나 공부를 잘 해야 합니다.

공부 잘 하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모두가 서로 다른 주장을 하고, 공부 잘 하는 방법을 기술한 많은 사람들의 가족이나 친척들 중에도 공부를 못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공부 잘 하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명문대학교를 수석으로 입학한 학생과 똑같이 공부한다고 명문대학에 진학하지 않습니다.

김밥장사로 서민갑부가 되었다고 누구나 김밥장사를 하면 서민갑부가 되지 않습니다. 현재는 서민갑부지만 전 에서부터 같은 일을 쭉 해왔는데 몇 년 전 부터 장사가 잘 되어 돈을 모았고, 서민갑부가 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공부도 공부를 잘 한 학생과 똑같이 한다고 좋은 성적을 얻는 것은 아닙니다.

지속적으로 열심히 공부하면 성적이 좋아진다고 말합니다.

열심히 공부를 했을 때 성적이 기대한 이상으로 나오면, 의욕이 늘어나 지속적으로 열심히 공부합니다.

열심히 공부를 했을 때 성적이 기대한 이하로 나오면, 의욕이 떨어져 지속적으로 열심히 공부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열심히 공부를 하는데 왜 성적이 다르게 나올까요.

매일 공부를 하지만 집중이 잘 되는 날이 있고, 책상 앞에 앉아 있기도 힘든 날이 있습니다.

매일 장사를 하지만 매출이 오르는 날이 있고, 떨어지는 날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을 맞이 하지만 기분이 좋은 날이 있고, 꿀꿀한 날도 있습니다.

매일 회사에서 같은 일을 하지만 칭찬을 들을 때가 있고, 비난을 받을 때가 있습니다.

내 능력은 '100'인데, '130'으로 평가 받을 때가 있고, '80'으로 평가 받을 때가 있습니다.

노력을 해도 결과는 언제나 다릅니다.

바로 운(運)이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운(運)이 우리의 삶에 크게 작용합니다.

운은 상승하는 운과 하락하는 운이 맞물려 순환합니다. 밤과 낮이 맞물려 순환 하듯이…

사람은 누구나 위 그래프와 같은 모형의 운세를 가지고 살아갑니다. 태어난 시간을 기준으로 운의 흐름을 그래프로 작성한 것이므로 모형은 같지만 시기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위 그래프에서 운이 좋은 시기는 여름과 가을의 5년이고, 운이 약한 시기는 겨울과 봄의 5년입니다.

운이 상승하여 기분이 좋은 시기를 살아가는 동안은 주변의 상황이나 여건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조성되어 노력을 하면 기대한 이상의 결과물을 얻어 남들이 내 능력을 높게 평가하여 자신감과 의욕이 늘어나 스스로 찾아서 일을 하는 적극적인 생활을 합니다. 소위 성공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운이 하락하여 기분이 나쁜 시기를 살아가는 동안은 주변의 상황이나 여건이 자신에게 불리하게 조성되어 노력을 해도 기대한 결과물을 얻지 못 해 남들이 내 능력을 낮게 평가함으로써 자신감과 의욕이 떨어져 잘 할 수 있는 환경과 여건을 만들어 주어도 소극적으로 생활합니다. 소위 실패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우리나라의 학제상 8세가 되면 누구나 초등학교에 입학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14세부터는 중학생이 되고, 17세부터는 고등학생이 됩니다.

중고등학생 시절인 14세부터 19세까지의 운의 흐름에 따라 대학진학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3학년 때가 위 그래프에서 가을의 시기에 있다면 지난 3~4년간 공부를 잘했고,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고등학교 3학년 때가 봄이라면 지난 3~4년 동안 공부를 열심히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일찍이 대학진학을 포기하거나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없습니다.

'운이 좋다, 나쁘다'는 것의 기준은 "노력을 했을 때 기대한 성적의 결과"입니다.

운이 나빠도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지만 대단히 어렵습니다. 투철한 사명감이나 죽을 만큼의 각오를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장사가 되지 않아 적자를 보고 있는데 더욱 열심히 장사를 하라는 것과도 같습니다.

우리말에 "운칠기삼(運七技三)"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무리 기술이 좋아도 성공하기 위해서는 운이 좋아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노력외에 눈에 보이지 않는 힘이 크게 작용하는데 그것이 운입니다.

자녀가 공부를 못 한다고 잔소리를 해서는 안 됩니다.  자신도 공부를 하지만 성적이 오르지 않으니 본인 스스로가 더 힘들고 답답하고 고통스러워 합니다. 성적이 오르지 않으니 의욕과 자신감이 떨어지는데 공부할 수 있는 조건이나 환경을 만들어 준다면 더 부담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학창시절에 공부를 못 하면 운이 좋은 시기에 다른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합니다.

 

공부 잘 하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공부를 하면 잘 될 때가 있고, 잘 되지 않을 때가 있을 뿐입니다.

그 때를 인천 계양구 작전동 철학관 애가타(Aegata)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애가타(Aegata) 원장은 운의 흐름을 연구한 「사주명리의 세운 해석 방법에 관한 연구」논문으로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았고,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on-line과 off-line을 통해서 사주, 궁합, 택일, 작명 등 상담을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인천철학관애가타(Aegata) | 박성희 |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66(다운타운 일레븐) | 사업자 등록번호 : 454-02-01030 | TEL : 010-9906-4264 | Mail : psunghee2000@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