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철학관 애가타(Aegata)

배우자의 바람이 언제끝날까요. 인천철학관 애가타. 본문

사주상담/사주운세풀이

배우자의 바람이 언제끝날까요. 인천철학관 애가타.

석원(釋園) 2017. 9. 4. 08:39

배우자의 바람이 언제 끝날까요. 인천철학관 애가타(Aegata)

 

배우자의 바람이 언제끝날까요

 

배우자가 바람을 피고 있습니다. 느낌이 아니라 사귀는  친구와 밖에서 부부같이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배우자와 이혼을 하려고 하니 혼자서 살아가는게 자신이 없습니다. 자신이 너무 초라해 보이지만 배우자가 있는 것이 더 좋아 어쩔수 없이 같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배우자는 언제 바람피는 것을 멈추고 가정으로 돌아올까요.

성향적으로 바람을 피는 사람이 있습니다. 결혼유무나 나이와 무관하게 좋으면 살아야 하고, 싫어면 헤어져야 한다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그러므로 바람피는 것을 부끄럽거나 창피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주명리학으로 식상성이 강하면서 관성이 약할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둘째, 자신이 좋아하는 기운을 많이 가지고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 뚜렷한 이유도 없이 호감이 갑니다. 바람을 필 수 있는 대상자입니다. 

 

셋째, 운이 상승하는 시기에 있을 때는 주변의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을 높게 평가하기 때문에 우쭐해서 바람필 수 있습니다.

 

바람피는 것이 멈추는 시기는 식상성이 강한 사람은 그 식상성을 제어할 수 있는 인성운이 왔을 때나 자신을 제어할 수 있는 관성운이 왔을 때, 이유없이 좋아지는 사람과는 그 기운이 바뀌었을 때, 내가 운이 하락하는 시기가 되었을 때입니다.

배우자가 바람기가 언제 쯤 없어질 수 있는지 궁금하여 문의한 사주입니다.

 

사주팔자

 

식상성의 특성이 강한 사주입니다.

창의력이나 창조성이 뛰어나 이상주의적인 경향이 강하며, 감정이 풍부하여 자신의 감정대로 살려고 하여 좋고, 나쁜 것이 분명합니다.  새로운 생각을 많이하고, 언변술이 좋아 말을 조리있게 잘하며, 봉사활동을 잘 하여 서비스를 맞춤식으로 잘 합니다. 컴퓨터나 음식을 잘 하고, 칭찬이나 비난에 민감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는 같이 있어야 하고, 싫어하는 사람과는 같이 있는 것이 죄악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성향입니다. 나이나 신분에 관계없이 사랑할 수 있고, 싫어지면 언제든지 헤어질 수 있습니다. 결혼과 이혼을 많이 할 수 있는 성향입니다.

언제든지 바람을 필 수 있는 성향을 가졌기 때문에 이러한 성향을 제어할 수 있는 시기나 자신을 제어할 수 있는 시기가 아니면 언제든지 바람을 필 수 있습니다.

위 사주의 대운의 흐름입니다.

 

바람피는 시기

 

8세때부터 재성운이 시작되었습니다. 여자에 대해 관심이 많거나 여자들이 많은 곳에서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이었고, 28세부터는 감정이 풍부하여 이상주의적인 경향을 나타내며 자신의 감정에 따라 살아가려고 하는 시기입니다. 48세부터 운이 상승하는 시기라 외부적으로 바람을 필 수 있는 더 좋은 조건이 갖추어집니다. 그러다 68세부터는 풍부한 감정을 억제하는 기운이 시작됩니다. 그동안 바람피었던 것이 사라지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운세가 좋아 남들이 자신이 가진 능력이상으로 평가하는 시기에는 우쭐해서 바람을 심하게 피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운이 약해서 남들이 자신의 능력을 저평가하는 시기에는 바람피는 것이 약화됩니다.

위 사주의 운세의 흐름은 아래와 같습니다.

 

운의 흐름=인생 사계절

 

운이 상승하여 남들이 내 능력을 높게 평가하는 시기는 "여름과 가을의 5년"이고, 운이 하락하여 남들이 내 능력을 낮게 평가하는 시기는 "겨울과 봄의 5년"입니다.

위 그래프에서 여름과 가을을 지나는 동안은 바람을 심하게 피고, 겨울과 봄을 지나는 동안은 바람을 적게 피는 시기입니다. 운이 좋을 때는 바람을 피어도 큰 소리를 내며 당당하게 피웁니다.

언변술이 좋아 말을 조리있게 잘 하기 때문에 믿지 않을 수 없으며, 순간적인 순발력이 뛰어나 임기응변이 좋기 때문에 어떻게 통제하지를 못 합니다.

 

 

바람기가 끝나는 시기는

65세 봄부터입니다. 이 시기는 자신의 능력을 낮게 평가를 받아 자신감이나 의욕이 떨어지고, 특히나 68세부터는 바람기를 일으키는 기운을 제어하는 기운이 시작되기 때문에 바람피는 것이 종료될 것입니다.

남편이나 아내의 바람기가 언제 끝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부부는 계약관계이므로 신의나 계약의 내용을 지키지 안으면 언제든지 계약을 해지(이혼)할 수 있으나, 자식때문에 헤어지지 못 하는 부부는 배우자의 바람이 언제 끝날 수 있는지 상담을 받아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같은 사주는 같은 기운의 분포와 운의 흐름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렇다고 위 사주와 같은 사주를 가진 모든 사람이 바람을 피는 것은 아닙니다. 성장과정에서의 환경이나 개인의 노력에 따라 모두가 다른 삶을 살아갑니다. 사주에서 식상성이 발달된 사람은 예술적인 재능이 많지만 바람끼도 많습니다.

바람피는 사람들은 집에서보다 밖이 더 좋기 때문이며, 배우자 보다 사귀는 이성친구가 더 편안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밖에서보다 가정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 주고, 이성친구보다 더 잘 해 주면서 믿어 주면 바람이 멈추어 집니다. 

잘 해주는 것은 무엇을 이야기 하든 '맞장구를 쳐주는 것'입니다. '참 좋은 생각이다,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고만 하면 됩니다. 이 때 상대방에 대한 아무런 조건이나 기대가 없어야 합니다.

 

 

사주를 분석하면 성향을 알 수 있으므로 바람기가 많은지 알 수 있으나, 바람을 피는 것은 모릅니다. 사주에는 시간에 따른 기운만 반영되어 있지, 개인의 노력이나 환경이 반영되어 있지 않아 어떻게 행동할 것인지는 모릅니다. 

인천철학관 애가타(Aegata) 원장은 운의 흐름을 연구하여 미래예측학 박사가 되었고,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며, 상담을 합니다.

 

 

인천철학관 애가타(Aegata) 원장은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합니다.

 

인천철학관 애가타(Aegata) 원장은 사주명리학을 연구하여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인천철학관 애가타(Aegata) 원장은 답답한 문제나 불안한 문제 그리고 궁금한 문제를 인터넷이나 전화, 이메일을 이용하여 상담하고, 방문하시는 분들과 직접상담합니다.

 

인천철학관 애가타(Aegata) 원장은 외부로 강의를 가거나 선약된 상담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방문하실 때는 전화로 미리 확인한 뒤 오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인천철학관애가타(Aegata) | 박성희 |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66(다운타운 일레븐) | 사업자 등록번호 : 454-02-01030 | TEL : 010-9906-4264 | Mail : psunghee2000@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